셀라케어 가입회원 조회

셀라케어 자주 묻는 질문

네 그렇습니다.
셀라케어는 해외 재보험사와 국내 보험사 그리고 저희 셀러라이프가 합작하여 함께 출시한 서비스입니다.
보상에있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상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보상신청서가 있습니다.
해당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받으신 소장 사진과함께 저희 셀러라이프 이메일 혹은 팩스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확인은 저희 셀러라이프 대표번호(02-803-7177)로 문의가능합니다.

재판으로 진행되면 접수를 통해 이 사실을 알려주세요.
접수가 완료되면 SMS를통해 사고접수및 보상담당자 성명과 연락처가 통보됩니다.
이후 재판이 종료되는시점에 손해액 사정/보상금 지급검토가 이루어지며 지급이 진행됩니다.

아닙니다. 재판을 위해 본인이 신뢰할수있는 그 어떤 변호사를 선임하셔도 지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형사사건은 무죄가 인정될경우 진행된 변호사비용은 100% 모두 실손 지급해드립니다.
민사사건은 승패소와 상관없이 진행된사건의 소송가액에따라 약관에 명시한 변호사비용과 인지액을 지급해드립니다.
1년에 횟수상관없이 총 1000만원까지 지급해드립니다.

네 셀라케어는 배상청구기준입니다.
가입자는 최초가입일자 이후에 손해사고 발생하고 보장기간중 배상 청구도 이루어져야 보상이 됩니다.
갱신을 놓쳐 공백기중에 발생하는 사고는 보상하지않으니 갱신을 미리 하시기바랍니다.

이밖에 문의사항은 마이페이지 1:1문의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셀러라이프는 법무법인의 자문을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sellerlife kakaotalk hyperlink
Copyright 2021 셀러라이프 Inc.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셀러라이프

대표 : 이문용

사업자등록번호 : 755-87-02263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193, 402호(시흥동, 아람아이씨티타워)

이메일 : sellerlife@naver.com

통신판매업신고 : 2021-서울금천-2990